본문 바로가기

이미지.사진

연예|스페셜 ‘ 문세림, 밀착 의상 속 아찔한 가슴골

문세림, 밀착 의상 속 아찔한 가슴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싱 모델 문세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문세림은 밀착 의상을 입고 아찔한 가슴골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이싱 모델\' 유라희, 다 비치는 과감한 패션


'레이싱 모델' 유라희, 다 비치는 과감한 패션





 

미나, 연하 남친도 반한 파격 노출드레드 ‘당당한 명품몸매’

 

 

 

미나가 눈부신 드레스 자태를 자랑했다.11월27일 가수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레스 입고 셀카. 내일 CCTV 방송하러 중국 쪽 멀리멀리 다녀와요~~가는데만 10시간걸리네요..잘다녀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미나는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 참석해 눈부신 드레스 자태를 자랑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가슴 라인을 드러낸 누드톤 파격 드레스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아찔한 그녀의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미나와 가수 류필립은 8월 17일 열애를 인정하고 17세 나이차를 극복,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인 생일파티에서 우연히만나 교제를 시작했으며 3개월 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최근 미나는 류필립의 훈련소 수료식에도 참석해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미나 인스타그램)[뉴스엔]

 



 

 

고준희, 화보 통해 워너비 몸매 과시 ‘역시 민하리’

 

 

 

배우 고준희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속옷 화보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공개된 화보에는 완벽한 S라인을 뽐내는 고준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준희는 매혹적인 표정과 포즈로 남다른 섹시미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당시 고준희와 화보를 함께 진행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측은 “고준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치명적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며 섹시 아이콘으로 등극했다”고 극찬한 바 있다.

한편 고준희는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혜진(황정음) 친구인 민하리로 분해 우정케미를 보여줘 큰 인기를 얻었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사진= 그라치아



 

 

 

모델 J양, 바니걸 아찔한 쩍벌 자태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정유정이 육감적인 보디라인을 자랑했다.모델 정유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바니 코스튬 Photo by 채승훈'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유정은 바니걸 코스튬을 한 채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정유정의 풍만한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유정은 2015 미스맥심 콘테스트 예선에서 '탈 아시아급 골반 미녀'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평범한 여대생인 정유정은 평소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를 가 것으로 알려졌다.

 

 

 

모델H, 쭉뻗은 섹시 각선미…가터벨트는 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터치걸 화보가 다시 한번 눈길을 끌어 모은다. 손안의 모델 터치걸은, ‘반응형영상화보 서비스’로 터치에 따라 모델이 반응하는 화보서비스로,


지난 1월15일 레이싱모델 허윤미의 화보 공개 후, 각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인기 검색어 상위에 2일간 랭크되며 폭발적인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인터프라임은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든 모델을 볼 수 있는 인앱 서비스를 신설했으며 터치걸 모델들의 섹시한 영상과 화보 및 알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와 구글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지은, 허윤미, 김유연, 박소유, 방은영, 조세희 등 레이싱 모델들의 유료버전 화보집을 무상으로 랜덤 제공한다.

 

 

 기사이미지

 

모델H, 살포시 드러난 복숭아 같은 가슴

 

 

 

 

‘객주’ 송보은 “몸매로 주목? 관심 가져주는 것 자체로 감사”

 


 


 


‘출발드림팀’을 통해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뽐내며 차세대 몸매 종결자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송보은이 화보를 통해 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했다.이번 화보 촬영은 그의 보디라인을 아름답게 드러낼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됐다.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을 살짝 풀어준 그는 오랜 시간 요가로 다져온 탄탄하고 유연한 몸을 드러내며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 가늘고 긴 팔다리는 그의 동작 하나하나를 우아하게 표현했다. 이어서 그는 흐트러진 모습으로 뇌쇄적인 눈빛을 보이며 색다른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10년만의 화보 촬영이라 많이 설레고 걱정했다는 그는 몸이 풀리려는데 끝난 것 같다며 아쉬움을 표현했다./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나인뮤지스 경리 이용 음란포스터, 군산대 측 "자숙 및 학회장 사퇴"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 군산대학교가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를 이용한 음란포스터 제작으로 논란을 빚은 가운데 재발 방지를 약속하며 사과했다.

군산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과장 이종찬 교수는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장문의 글을 통해 "2015학년 군산대학교 축제에서 발생 된 주점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 학생 지도 및 축제행사에 대한 관리 소홀의 책임을 통감하고 경리씨를 포함한 나인뮤지스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이 교수는 "2015학년도 2학기의 모든 행사는 모두 취소하고 자숙의 시간을 보내도록 하겠다"며 "학생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학업에만 열중하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경리 포스터 논란’ 에 군산대 측 공식 입장 “머리 숙여 사죄”

 




 

개그우먼 이희경, 내년 4월 결혼…예비 신랑은 일반인 사업가

 

 


개그우먼 이희경(31)이 결혼한다. 27일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희경이 오는 4월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희경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 사업가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해왔다.

최근 부부가 되기로 결심한 두 사람은 4월 초로 결혼 날짜를 조율하며 결혼을 준비 중이다.한편 이희경은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헬스걸’에서 32kg을 감량하면서 큰 화제가 됐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사진=이희경 페이스북

 


 

 


레이싱모델 '김올리아' 정열의 레드로 뽑낸 섹시미!!


 

 












21일 연희동의 포토비스튜디오에서 모델 김올리아와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그녀는 외적으로 풍기는 섹시한 이미지와는 달리 소녀감성의 순수하고 밝은 미소를 지닌 소녀같은 여인의 5문5답으로 속마음을 알아 보았다.


[일간스포츠] 사진=박찬우 

 

 

 

 

고아라, 곱게 한복입고 꽃받침 애교 ‘미모에 반해’

 

 



배우 고아라는 11월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엔 영화 ‘조선 마술사’에서 청명공주 역을 맡은 고아라의 단아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고아라는 한복을 곱게 입은 채 귀여운 꽃받침을 하고 깜찍한 매력을 자랑했다.

고아라는 첫 사극에 도전, 마술사 환희(유승호)와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 역으로 진중하고 복잡한 감정을 표현, 성숙한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 한편 고아라 유승호 주연 영화 ‘조선 마술사’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고아라 인스타그램)[뉴스엔]

 

 


 

 

키디비 “걸그룹 준비했었다. 노예계약 무서워 그만뒀다”

 





 


‘언프리티 랩스타2’ 키디비가 걸그룹을 준비했던 사연을 털어놨다.Mnet ‘언프리티 랩스타2’의 키디비는 언더그라운드 여자 래퍼로 뛰어난 랩 실력을 인증, 쟁쟁했던 경쟁자들 사이에서 준우승하며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진솔된 가사와 검증된 랩 실력으로 마치 여자 이센스를 연상시켰던 8번 트랙 ‘아슬아슬해’의 주인공 키디비와 bnt가 화보를 진행했다.츄, 스타일난다, KKXX, 펠틱스, 아키클래식 등으로 구성된 총네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첫 번째 콘셉트는화이트 컬러의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크롭 레더와 레드 컬러의 스웨이드 스커트를 입고 크린 컬러의 롱 퍼코트를 걸쳐 스타일리시한무드를 연출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사진|bnt





 

 

팬티만 입은 모델B, 물에 젖은듯한 촉촉 광택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터치걸 화보가 다시 한번 눈길을 끌어 모은다. 손안의 모델 터치걸은, ‘반응형영상화보 서비스’로 터치에 따라 모델이 반응하는 화보서비스로, 지난 1월15일 레이싱모델 허윤미의 화보공개 후,각포탈사이트의 실시간 인기검색어상위에 2일간 랭크되며 폭발적인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인터프라임은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든 모델을 볼 수 있는 인앱 서비스를 신설했으며 터치걸 모델들의 섹시한 영상과 화보 및 알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와 구글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지은, 허윤미, 김유연, 박소유, 방은영, 조세희 등 레이싱 모델들의 유료버전 화보집을 무상으로 랜덤 제공한다.

 

 

 

김민정, 관능적 화보… 레드립+시스루로 고혹적 섹시미

 

 

 

 

 

 

 

 

 

배우 김민정의 관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27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최근 김민정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에서 김민정은 올 블랙 의상과 짙은 레드 립 컬러로 고혹적인 미모를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자연스러운 립 표현으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특히 눈에 띄는 것은 건강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김민정의 종아리 근육이었다.

 

평소 집 근처 산에 가거나 일정이 없는 날에는 종종 8~9시간씩 등산을 즐기는 김민정은 등산으로 단련된 각선미를 자랑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민정은 “무엇보다 자연스러움이 중요한 것 같다. 무언가를 더하기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흐트러지지 않게 잘 관리하고 싶다”며 “그래서 스케줄이 없을 때는 무조건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게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김민정은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에서 남장여자 개똥이에서 강렬한 무녀 매월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윙크는 하지마오~ 윙크에 무너진 여우들!









 



26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 3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진행됐다.갑작스레 찾아온 한파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배우들이 아름다운 드레스를 차려입고 시상식을 찾았다.


여배우들의 돋보이는 미모와 사랑스런 미소는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지만 걸림돌이 있었다. 바로 윙크. 

약 5분간 찬바람을 맞으며 레드카펫에 오른 여배우들의 얼굴은 이미 굳어 있었고, 한 연예 프로그램의 요청에 굳어진 얼굴은 일그러졌다. 아쉬움이 남는 순간이었다.

 

청룡영화상은 1963년 개최돼 한국영화 산업의 찬란한 발전에 이바지하며 영화인과 영화팬에게 가장 신뢰받은 영화상이다.[일간스포츠] 박세완 기자

 

 

 

 

설현, AOA 막내 찬미와 함께 섹시 산타로 변신 ‘깜찍’

 

 

AOA 설현이 막내 찬미와 섹시 산타로 변신했다. 그룹 AOA의 인기스타 설현은 섹시한 산타로 변신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AOA의 막내 찬미를 꼭 껴안은 설현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9분할의 사진으로 다양한 표정을 공개한 설현은 찬미를 꼭 끌어안거나, 뽀뽀하는 포즈를 취하고, 혼자 아련하게 웃는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엄마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우리 막내 찬미 MBC '위대한 유산' 11월 26일 밤 11시 10분"이라며 찬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의 홍보까지 담당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설현은 26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여신미 뽐내는 드레스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티아라, 중국 예능 ‘나도 춘완에’ 출연… 중국 베이징 출국

 

 


걸그룹 티아라가 중국 CCTV의 예능 프로그램 <나도 춘완에> 녹화를 위해 29일(일요일) 출국한다.티아라가 출연하는 <나도 춘완에>는 ‘춘완’을 좋아하는 연예인, 일반인에게 자신이 선보일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여 유명 연예인과


‘춘완’의 총감독님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심사로 ‘춘완’ 생방송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공연과 코너를 선택하는 프로그램이다.중국 CCTV 특집프로그램 ‘춘완’은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春节)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다.


중국을 대표하는 신년 특집 프로그램이자 14억 인구 대부분에 회자되는 상징적인 프로그램이다. 그렇기에 각 분야의 최고들로만, 그것도 예술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사상적으로 검증된 사람들만 출연할 수 있다.

티아라는 지난 2014년 리메이크곡 '작은 사과'를 통해 중국에 데뷔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그 후 중국에서 내는 앨범을 모두 성공시켜 중국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사진│MBK엔터테인먼트




 

 
브라질 최고 엉덩이 미녀들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미스 범범 브라질(the Miss Bumbum Brazil 2015)' 대회가 열렸다.‘범범’은 포르투갈어로 ‘엉덩이’란 뜻으로, 참가자들은 ‘브라질 최고의 섹시 여성’ 자리를 두고 뜨겁게 경쟁했다./AFPBBNews=News1 / 인터넷뉴스본부 이슈팀
 

 

 

 

 

모델C, 섹시란제리 뒤태 궁금했다고요?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이 아찔한 노출을 선보였다.콜롬비아 모델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은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V사의 럭셔리 란제리예요"라는 글과 함께 속옷 차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은 아찔한 블랙 란제리를 입고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은 볼륨감 있는 몸매를 부각시키며 주요부위 클로즈업으로 '미스 플레이보디 콜롬비아&라틴아메리카'다운 과감한 농염미를 뽐내 시선을 한눈에 받았다.

비비아나 카스티릴론은 '미스 플레이보이 콜롬비아&라틴아메리카'에 메인모델로 선정되며 섹시 미녀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中모델, 가터벨트 끈 끊어질듯한 풍만한 힙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중국 섹시모델 옌위가 아찔한 뒤태를 공개했다.옌위는 최근 블로그에 T팬티를 입고 엉덩이를 드러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옌위는 T팬티와 가터벨트를 착용한 채 애플힙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옌위는 의상을 뚫을 듯한 풍만한 엉덩이를 드러내 아찔함을 자아냈다.

옌위는 지난 2009년 모델로 데뷔 이후 다양한 섹시 화보 및 광고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옌위는 개인 SNS에 신체 일부를 노출한 사진을 자주 게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中모델 손은 어디에…E컵가슴과 '시스루 란제리'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중국 섹시모델 구신이가 볼륨감 넘치는 사진이 공개됐다.구신이는 최근 블로그에 속이 비치는 아찔한 속옷만 입고 찍은 19금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구신이는 속이 비치는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구신이는 E컵 가슴으로 풍만함을 강조 아찔함을 자아냈다.

구신이는 아름다운 얼굴과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중국 섹시 모델로, 배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다재다능한 스타다. 특히 구신이는 중국 유명잡지 '서려', '흔미', '남인장' 등 표지 모델로 활동하며 남성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델S, 팬티 왜이리 많이 올렸나요? 가슴은 터질듯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스라와가 파격 노출을 선보였다.스라와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좋은 하루 되세요! 이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제 몸이랍니다"는 글과 함께 노출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스라와는 속옷만을 입고 파격적인 앞태 노출로 주의를 환기시키고 있다. 스라와는 가슴 볼륨감부터 아찔하게 엿보이는 치골까지 드러내며 시선을 한눈에 모았다.

스라와는 SNS에 자신이 직접 촬영한 본인의 몸을 담은 섹시화보를 게재하면서 얼굴은 공개하지 않아 미스터리한 섹시모델로 막대한 관심을 끌고 있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이 아찔한 노출을 선보였다.콜롬비아 모델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은 과거 인스타그램에 "스패니쉬 톱 모델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수영복 차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은 라임 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과감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비아나 카스트릴론은 볼륨감 있는 몸매를 부각시키는 앞트임 수영복에 쩍벌 포즈로 '미스 플레이보디 콜롬비아&라틴아메리카'다운 과감한 농염미를 뽐내 시선을 한눈에 받았다.

비비아나 카스티릴론은 '미스 플레이보이 콜롬비아&라틴아메리카'에 메인모델로 선정되며 섹시 미녀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화려한 란제리보다 매혹적인 모델 '시선강탈'

 


 


 

지난 26일 중국 푸젠성 샤먼시에서 2'015년 샤먼 패션위크(2015 Xiamen Fashion Week) 기간 중 화려한 란제리 패션쇼가 열렸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레쉬닷컴은 이날 현장에서 화려한 란제리를 입고 현란한 워킹을 선보이고 있는 매혹적인 모델들의 모습을 전했다.


사진/TOPIC( SPLASH NEWS)




‘女모델, 란제리 입고 파격 퍼포먼스’



 

 

 






26일(현지시각) 중국 샤먼에서 열린 ‘2015 샤먼 패션 위크-에메 란제리 패션쇼’에 참석한 모델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女모델, 속살 다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 '깜짝!'

 

 


 

호주 출신의 모델 이모젠 엔서니가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을 선보였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레쉬닷컴은 26일 호주 시드니의 한 행사장에서 이모젠 엔서니를 포착했다.


이날 이모젠 앤서니는 화려한 문양이 새겨진 화이트 시스루 롱드레스로 입고 우월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속옷은 물론 은밀한 속살까지 훤히 다 비쳐 주변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다리 길이만 130cm? 롱다리 모델 체이스 케네디

 










 

 

다리 길이만 130cm인 롱다리 모델이 화제다. 화제의 주인공인 체이스 케네디는 다리 길이가 124cm였던 모델 로렌 윌리엄스의 세계 기록을 깨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그녀는 "모델 활동 때 키가 너무 큰 탓에 불편한 점도 많지만 다른 모델들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삼고 끝까지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체이스 케네디 인스타그램


온라인 일간스포츠
 

 

 

 

 

알몸으로 오토바이 라이딩 즐기는 러시아 여성

 




 


알몸의 여성이 오토바이를 타고 대낮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지난 2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러시아 오룔(Oryol) 시(市)의 한 도로에서 포착된 헬멧만 착용하고 알몸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를 질주한 여성의 영상을 공개했다.

백주대낮 도로 한복판에서 운동화에 헬멧만 착용한 여성이 오토바이 뒷좌석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해당 영상은 현재 러시아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오토바이 스트립'으로 당국이 단속을 나서고 있지만 쉽게 멈추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영상이 촬영된 오룔 시 경찰은 촬영자와 여성의 신원을 식별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으며, 공공노출 행위로 벌금을 부과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해당영상캡처] 


 

 

 

 

플레이보이 모델, 남심 흔든 풍만한 가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플레이보이 모델 이리나 이바노바가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게재했다.셀카 속 이리나 이바노바는 핑크색 밀착 의상을 입고 풍만한 가슴골을 드러내 남심을 사로잡았다.

 

 

 

 

이리나 이바노바, 아찔한 밑가슴 노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플레이보이 모델 이리나 이바노바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이리나 이바노바는 짧은 크롭톱을 입고 밑가슴을 드러내 남심을 사로잡았다.

 

 

 

 

젬마 리 패럴, 젖은 티셔츠 입고 '파격 포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젬마 리 패럴이 인스타그램에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젬마 리 패럴은 다 젖은 화이트 티셔츠와 하의 속옷만 걸친 채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링을 수놓은 옥타곤걸들의 아찔한 자태

 

 





28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UFN79)'에 옥타곤걸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한국 최초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엔 추성훈, 김동현, 벤슨 헨더슨 등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이터들이 출전했다. 


[일간스포츠]김진경 기자

 

 

 


‘모두를 압도하는 유승옥 몸매’

 

 







한국 최초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을 하루 앞두고 26일 오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계체 행사를 했다. 옥타곤걸인 유승옥, 레드 벨라크루즈,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계체를 지켜보고있다.


[일간스포츠] 정시종기자


 

 


D컵 볼륨 몸짱 치어리더의 도발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 온라인 /중앙일보

 

 

**댓글을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