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지.사진

연예|스페셜 ‘ 설현의 역습…뒤태 잊어라, 이번엔 정면이다

연예|스페셜 ‘ 설현의 역습…뒤태 잊어라, 이번엔 정면이다

 

 겨울 바다와 파도  http://cafe.daum.net/dwk0865
2015년 12월 02일 수요일.
작성者: ingcoms

 

설현의 역습…뒤태 잊어라, 이번엔 정면이다!

 





 

 

섹시 산타로 변신한 AOA 설현의 이미지컷이 공개됐다.30일 SK텔리콤의 공식 블로그에는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설현의 새로운 이미지컷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겨울 시즌에 맞춰 최근 촬영된 설현의 캠페인 이미지컷이다.

앞서 설현의 뒤태가 담긴 캠페인 이미지컷이 주목을 받으며 도난사건까지 벌어지는 해프닝이 벌어진 바 있다. 이어 이번 사진은 뒤태가 아닌 전면. 새로운 설현의 매력이 다시 한 번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최근 AOA는 tvN ‘SNL 코리아’에서 평소와 다른 매력을 선사했으며, 현재 개별활동 중인 동시에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계획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서지혜, 고혹적 매력 듬뿍 ‘상하이 여인 변신’

 



 

 

오는 2월 시작되는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를 준비하고 있는 배우 서지혜가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상하이 화보 촬영에 나섰다.


꽤 쌀쌀한 상하이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갸녀린 몸매에서 뿜어내는 카리스마로 화보 촬영장에 순식간에 사람들이 몰려들었다고.


특히 이 날 그녀가 연출한 치명적인 입술은 글로십 by 벨포트 제품으로 탄생했다. 서지혜의 드라마틱한 상하이 씬은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2월호에서 보다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사진 제공ㅣ인스타일



 

 

 

김소정, 섹시 산타로 변신 ‘뇌섹녀의 반전’

 

 

 

김소정은 '맥심' 12월호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허리에서 골반으로 떨어지는 라인"이 가장 섹시하다는 그의 말처럼 공개된 사진 속 김소정은 시선을 끄는 몸매를 보여준다.


그는 섹시한 매력에 대해 "자세히 봐야 보이는 매직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이어 "지혜로운 남자가 이상형"이라며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남자에게 마음을 잘 빼앗긴다"고 고백했다.

김소정은 2010년 '슈퍼스타 K2' 톱11에 오른 후 데뷔, 신곡 '댄스 뮤직' 활동을 마치고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사진제공|맥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이영애 ‘클래스부터 다른 산소미모~’


 

 



 

배우 이영애가 30일 오전 강원도 강릉시 씨마크호텔에서 열린 SBS ‘사임당, 허스토리’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임당, 허스토리'는 대장금 이후 1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류 톱 스타 이영애와 송승헌 주연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임당, 허스토리’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이영애는 한국 미술사를 전공한 대학강사와 신사임당, 1인 2역을 맡아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사임당 일기와 의문의 미인도에 얽힌 비밀을 풀어나가는 과정을 연기할 예정이다.


윤상호 PD가 연출, 박은령 작가가 집필한 이영애, 송승헌 주연의 드라마 ‘사임당, 허스토리’는 사전 제작돼 내년 3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강원(강릉)|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유리, 사촌동생 비비안과의 화보 공개 ‘우월한 미모 유전자’

 

 

 

소녀시대 유리가 사촌동생 비비안과 찍은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유리는 11월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리, 비비안”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광고 촬영 화보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월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리와 모델 비비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매혹적인 레드립과 블랙 컬러의 드레스를 매치하는 한편 페도라를 쓰고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유리와 비비안은 연예계 ‘우월한 미모 유전자’가족으로 관심을 끌은 바 있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사진 = 유리 인스타그램



 

 

 

지스타 초절정 글래머 군단 ‘온라인 초토화’

 

 










최근 한 유명 커뮤니티를통해 공개된 ‘G스타 행사녀의 공격적인 몸매’라는 게시글이 화제인 가운데‘지스타2015’행사에 참석했던 레이싱모델들의 파격적인 몸매가 재조명 받고있다. 
  
이달 중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이먼터협회(K-IDEA)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문세림, 남심 흔든 육감적인 몸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싱 모델 문세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문세림은 밀착 의상을 입고 육감적인 보디라인을 드러내 남심을 사로잡았다./사진출처=문세림 인스타그램

 

 


엄상미, 야릇한 비키니 화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엄상미가 화보를 통해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했다.모델 엄상미는 과거 매거진 맥심과 화보촬영을 진행했다.사진 속 엄상미는 비키니만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맥심




박소유,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자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터치걸 화보가 새삼 화제다. 터치걸 화보 속 박소유는 누드톤의 비키니를 입고 뽀얀 우윳빛 피부를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터프라임이 제공한 '손안의 모델 터치걸' 어플리케이션은 터치에 따라 모델이 반응하는 서비스로 섹시 영상과 화보 및 알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FX




이시현, 속옷만 걸친 채 '파격 포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이시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이시현은 호피무늬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시현의 육감적인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이시현 인스타그램





멀리서 보면 착시비키니 모델B, 육감볼륨 몸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터치걸 화보가 다시 한번 눈길을 끌어 모은다. 손안의 모델 터치걸은, ‘반응형영상화보 서비스’로 터치에 따라 모델이 반응하는 화보서비스로,


지난 1월15일 레이싱모델 허윤미의 화보 공개 후, 각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인기 검색어 상위에 2일간 랭크되며 폭발적인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인터프라임은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든 모델을 볼 수 있는 인앱 서비스를 신설했으며 터치걸 모델들의 섹시한 영상과 화보 및 알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와 구글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지은, 허윤미, 김유연, 박소유, 방은영, 조세희 등 레이싱 모델들의 유료버전 화보집을 무상으로 랜덤 제공한다.



 

홍수아,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홍수아가 2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15 에이판 스타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윤지유, 남심 사로잡은 드레스 자태



허이재, 과감한 누드톤 드레스

 

 

 


베스티 유지, 시선 사로잡은 '명품 각선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베스티 유지가 2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15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베스티 해령, 짧아도 너무 짧은 팬츠



베스티, 건강미 넘치는 핫팬츠 패션



베스티 해령, 삼촌팬 심쿵한 '상큼한 미소'


 


 

 

강수연, ‘올해의 여성 영화인상’ 수상

 

 

배우 강수연이 올해 가장 활약한 여성영화인으로 선정됐다.사단법인 여성영화인모임(대표 채윤희)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올해의 여성 영화인상’에서 배우 강수연이 대상격인


‘올해의 여성영화인’에 꼽혔다.강수연은 올해 10월 열린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공동집행위원장을 맡아 활약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올해의 여성 영화인상’ 후보선정위원회는 1일 “아시아 최대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에 위촉된 강수연은 여성으로, 배우로, 또한 영화인으로 살아온 아름다운 여성 영화인”이라고 밝혔다./스포츠동아 이해리 기자


 

 

 


클라라, 근황 공개… 민낯의 청초한 외모 과시

 

 


클라라는 30일 자신의 SNS 통해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그동안 보여주었던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분홍색 상의를 입은채 민낮의 청초한 외모를 드러냇다. 뽀얀 피부와 검은색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클라라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문제로 약 10개월간 갈등을 빚었다 지난 8월 법정공방을 마무리했다. 내년 복귀를 앞두고 최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재개했다. /사진ㅣ클라라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한영, ‘내 사위의 여자’ 출연…감수성 풍부한 파워블로거役




가수 겸 배우 한영이 SBS 새 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에 출연한다.한영은 ‘내 사위의 여자’에서 백진주 역을 맡았다. 백진주는 승무원 출신의 유명 파워블로거로 깔끔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감수성이 풍부한 인물이다.


한영은 최재영의 아버지인 최달석과 그 외 여러 인물들과 관계를 이어가며 극의 감초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한영은 “새해를 맞이하며 새로운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좋은 작품 안에서 연기할 수 있게 된 만큼 열심히 촬영하겠다.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내 사위의 여자’는 ‘어머님은 내 며느리’ 후속 작으로 2016년 1월 4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사진제공|마루기획





‘나이 거꾸로 먹어요’ 김사랑, 감탄 나오는 동안미모



 

배우 김사랑은 11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은 누운 채 셀카를 찍고 있다.


김사랑은 옅은 메이크업에도 눈부신 청순 미모를 자랑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사랑은 데뷔초와 다름없는 완벽 동안 미모를 보는 이를 감탄하게 만들었다.한편 김사랑은 7월 종영된 JTBC '사랑하는 은동아'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김사랑 인스타그램)[뉴스엔]




‘미모도 세월 역행’ 한채영, 동안 미녀의 정석




한채영이 굴욕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배우 한채영은 11월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생긴 우리 통역~! 이 모자 예쁜데! 누가더잘어울려~? 언제가는 뺏고말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영은 훈남 통역과 함께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다. 스냅백을 거꾸로 착용한 한채영은 완벽한 동안 미모를 과시, 팬들을 사로잡았다.오는 12월엔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 MC로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한채영 인스타그램)[뉴스엔]




설리, 누워서도 자체발광 미모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김예슬 기자] 설리가 애묘와 함께 한 일상을 공개했다.설리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윙크"라는 글과 함께 애묘와 함께 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리는 누워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고양이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설리는 누워서도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설리는 지난해 8월 그룹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 당당한 공개연애를 즐기고 있다.설리는 최근 다이나믹듀오가 컴백하며 자신이 최자와 다이나믹 듀오를 응원하고자 올린 글로 논란이 일자 인스타그램에 심경 고백을 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캡처



 

 

 

성유리 “‘킬미힐미’ 같은 다중인격 연기하고 싶다”

 






 

배우 성유리가 한중매거진 ‘ONE’과 함께 한 홍콩 로케이션 화보가 공개됐다.홍콩의 유명 스팟에서 진행된 화보 속 성유리는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매력을 다채롭게 보여줬다.


또한 그는 명품 브랜드 펜디의 2016 S/S 크루즈 컬렉션 의상과 우아한 드레스, 화사한 원피스를 등 모든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할 정도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기도.

특히 성유리의 이목구비를 그대로 담은 클로즈업 컷에는 그의 깨끗한 피부와 청초한 매력을 여과 없이 담겼다. 더불어 그는촬영이 진행된 짧지않은 시간동안 스태프들과 소통하며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 연기를 보여줘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사진|ONE


 

 

 

 

정지영 ‘내가 바로 겨울 멋쟁이~’

 

 

방송인 정지영이 1일 오후 서울시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아레나 옴므 플러스 ‘에이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에이어워즈’는 한 해 동안 자신의 분야에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성취를 이룬 블랙 칼라 워커들을 기리기 위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이다.


10주년을 맞은 ‘에이어워즈 시상식’은 배우 유아인, 이서진, 가수 박형식,셰프 최현석,가수 빈지노,영화감독 이준익,류승완,야구선수 김현수, 건축가 강윤규등 총9인을 선정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타투’ 서영 “송일국과 34시간 베드신…탈진 수준까지 촬영”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배우 서영이 타투 분장과 송일국과의 베드신에 대해 언급했다.서영은 1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단로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타투’ 기자간담회에서 “그간 작품에서 섹시한 캐릭터를 많이 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신에 그만큼 문신을 한 캐릭터가 없었기 때문에 매력적으로 뛰어넘을 수 있겠다 싶었다”고 털어놨다.그는 “선물 같은 캐릭터를 만났다는 생각으로 연기했다”며 “촬영 전에 3~4시간 이상의 시간을 분장에 소요했다”고 밝혔다.

 

 


 

 

박나래-장도연, ‘SNL코리아6’ 메인호스트 출연…이달 시즌 종료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tvN ‘SNL 코리아6’에 출연한다.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박나래와 장도연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6’의 메인 호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번 시즌의 마지막 게스트로 이번 시즌 호스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또 박나래와 장도연은 앞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제작진의 자체 심의로 인해 미처 보여주지 못한 ‘19금 분장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 제작진 역시 기대가 크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사진│동아닷컴 DB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젖은 티셔츠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 다른 모델 보지 않아도 ‘단연 최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모델 제너비브 모튼(29)의 아찔한 자태가 재조명되고 있다.미국 스포츠 주간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이하 SI)는 독자들이 반드시 봐야한다(must see)며 제너비브 모튼의 사진과 영상을 소개,


“제너비브 모튼은 우리가 비공식적으로 뽑은 젖은 티셔츠가 가장 잘 어울린 모델”이라고 25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은 올해 수영복 특집호에 실린 것으로, 단 끝을 잘라 만든 듯한 컷오프 스타일의 흰색 티셔츠를 입고 해변에서 매혹적인 자태를 취하고 있는 제너비브 모튼의 모습이 담겨있다./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크리스마스 광고 출연 女모델, ‘명품이 따로 없네’


 


덴마크 출신 톱모델 니나 아그달(23)이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광고에 출연했다.미국 스포츠 주간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이하 SI)는 니나 아그달이 마이클 코어스 광고 영상에 빨간색 니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며 해당 영상을 26일(이하 현지시간)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니나 아그달은 한 실내 공간에서 직접 선물 포장 등을 하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들뜬 마음을 표현했다.지난 2012년 SI 수영복 특집호에 ‘올해의 신인’으로 등장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니나 아그달은 패리스 힐턴, 파드마 라크쉬미,


킴 카다시안, 케이트 업턴 등 섹시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여성 모델들의 뒤를 이어 ‘칼스 주니어’ 햄버거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유명 女배우, 레드카펫서 ‘속옷 노출 사고’ 겪고도…

 

 

 


영국 모델 겸 배우 켈리 브룩(35)의 아찔한 거울 셀피가 화제다.영국 매체 미러는 켈리 브룩이 자신의 몸에 상당한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며 레드카펫 속옷 노출사고가 발생한 지 며칠 안 된 25일(이하 현지시간)  브룩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 한 장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켈리 브룩은 한 실내 공간에서 속옷 하의에 짧은 상의 하나만 입은 채 거울 앞에서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길고 쭉 뻗은 다리와 잘록한 허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켈리 브룩은 지난 22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이브닝 스탠다드 시어터 어워즈(Evening Standard Theatre Awards)’ 레드카펫 현장에 붉은색의 벨벳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가 속옷 하의를 노출하는 사고를 겪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톱 女모델의 남다른 ‘OO’ 사랑, 내년 4월엔 책 발간까지?

 

 


 

세계적인 R&B 스타 존 레전드(36)의 아내인 모델 크리시 타이겐(30)이 아찔한 요리 인증샷을 남겼다.크리시 타이겐은 26일(이하 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구마 소보로 타르트! 아디나 서스먼의 레시피는 쉽고, 정말 맛있다!


추수감사절 스페셜 디쉬! 모두 행복한 추수감사절 보내세요”라는 글 함께 부엌에서 찍은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크리시 타이겐은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검은색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은 채 자신이 요리한 음식을 앞에 두고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그는 평소 요리에 큰 관심을 보여온 모델 중 한 명으로, 내년 4월 자신의 요리책 ‘크레이빙스(Cravings)’ 출간을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비키니 차림 요가 삼매경…女모델 탄력 몸매에 ‘감탄이 절로’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모델 제너비브 모튼(29)이 아찔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제너비브 모튼은 26일  (이하 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변을 배경으로 찍은 비키니 사진 2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제너비브 모튼은 꽃무늬 비키니 차림으로 탄력 있는 몸매를 과시하며 몇가지 요가 동작을 취해보이고 있다.

 

남아공 출신 첫 SI 모델 제너비브 모튼은 지난 2011년부터 5년 연속 SI 수영복 특집호를 장식했으며 2014년에는 ‘SI 수영복 톱모델 50’에 이름을 올려 많은 이의 관심을 받았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13세 연하와 열애’ 女모델, 인스타에 자기 반라 사진을…‘당당’

 

 

 

독일 출신 톱모델 하이디 클룸(42)의 반라 사진이 화제다.하이디 클룸은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흑백의 반라 사진한장을 게재,팔로워 230만 명의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하이디 클룸은 끈팬티 한 장만 입고 젖은 머리를 드러낸 채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은퇴 이후 쇼호스트, 배우, 프로듀서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하이디 클룸은 현재 13세 연하 예술 작품 딜러 비토 슈나벨(29)과 열애 중이다.


타협할 수 없는 성격 차이를 이유로 전 남편인 R&B 가수 실(Seal)과 지난 2012년 1월 이혼을 발표한 클룸은 실과의 사이에 자녀 4명을 두고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女모델 파격 샤워 화보, 물에 흠뻑 젖은 채…

 

 



모델 율리야 라스모비치의 화보 일부가 공개됐다.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율리야 라스모비치가 ‘선오브할리우드닷컴(SunOfHollywood.com)’에 실릴 화보를 촬영하면서 아찔한 샤워 장면을 공개했다고 24일(이하 현지시간) 전했다.

 

해당 사진 속 율리야 라스모비치는 최소한의 옷만 입은 채 샤워기 물을 틀어놓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러시아 출신의 율리야 라스모비치는 유명 남성지 GQ, 맥심, 에스콰이어 등을 장식한 바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관리의 중요성?’ 에바 롱고리아, 나이 무색하게 만드는 아찔 비키니 자태

 

 




미국배우 에바 롱고리아(40)가 아찔한 비키니자태를 자랑했다.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에바 롱고리아의 근황을 전한다며 그의모습이담긴 사진수십장을 23일(이하 현지시간)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에바 롱고리아는 이날 미국 플로리다 주(州) 마이애미의 한 해변에서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즐겼다.이날 에바 롱고리아는 핑크색 한 뼘 비키니를 입고 꾸준한 운동으로 단련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05년 미국 유력 남성지 맥심이 선정한 최고의 섹시여성으로 꼽히는 바 있는 에바 롱고리아는 영화 ‘하쉬 타임’, ‘센티넬’, ‘로어 러닝’,  ‘위드아웃 맨’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으며 교외 중산층 마을의 어두운 일면을 코믹하게 풀어나가는 이야기가 담긴 미국 드라마 시리즈  ‘위기의 주부들’을 통해서도 전 세계적 인기를 누렸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앰브로시오, 유명 남성지 12월호 커버 장식 ‘아찔한 올누드’

 

 



브라질 출신 톱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34)가 유명 남성지 맥심(Maxim)의 최신호 커버를 장식했다.맥심은 23일(이하 현지시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빅토리아 시크릿 슈퍼모델이자 패션계의 대표 아이콘,


사업가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를 만났다”며 그가 올누드로 등장한 맥심 12월호 표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는 선베드 위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몸으로 앉아 무릎을 올린 자세로 주요 부위를 교묘히 가리고 있으며 한 손으로 신문을 들어 가슴 부위 역시 아찔하게 방어를 하고 있다.

 

맥심은 해당 표지를 통해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가 “지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사업가”라고 최고의 칭찬을 했다./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아비가일 라치포드, 가슴을 움켜쥔 채…'아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글래머 모델 아비가일 라치포드가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아비가일 라치포드는 침대 위에서 팬티만 입고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풍만한 가슴을 손으로 살짝 가려 눈길을 사로잡았다./사진출처=아비가일 라치포드 SNS




알라나 캄포스, 아슬아슬한 끈 비키니…'아찔한 포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톱모델 알라나 캄포스가 인스타그램에 화보를 게재했다.화보 속 알라나 캄포스는 검정 비키니를 입고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출처=알라나 캄포스 인스타그램




플레이보이 모델, 티셔츠 속 은근한 노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성인잡지 플레이보이가 SNS 계정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모델은 젖은 티셔츠를 입고 은밀한 노출을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사진출처=플레이보이 SNS




코트니 스터든, 범접불가 볼륨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겸 배우 코트니 스터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코트니 스터든은 핑크색상의 수영복을 입고 풍만한 가슴라인을 드러내 남심을 사로잡았다./사진출처=코트니 스터든 인스타그램




니키 레이, 섹시한 비키니 몸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니키 레이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니키 레이는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육감적인 보디라인이 남심을 사로잡았다./사진출처=니키 레이 인스타그램




플레이보이 모델, 밀착 의상 속 매끄러운 몸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성인잡지 플레이보이가 SNS 계정을 통해 모델의 셀카를 게재했다.셀카 속 모델은 화이트 색상의 밀착 톱과 팬츠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군살없이 매끄러운 보디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사진출처=플레이보이 인스타그램




피트니스 모델, 남심 유혹하는 '풍만한 S라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 안나 체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안나 체리는 밀착 점프수트를 입고 풍만한 S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출처=안나 체리 인스타그램





모델C, 시선 사로잡는 마약같은 볼륨몸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코트니 스터든이 섹시함을 드러냈다.글래머 모델 코트니 스터든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수영하던 날. 수영. 분위기"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코트니 스터든은 끈 비키니만을 입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미소 짓고 있다. 코트니 스터든은 비키니가 못 담을 정도의 큰 가슴을 여과 없이 드러내 글래머 모델다운 섹시함을 뽐냈다./ 사진=코트니 스터든 인스타그램 캡처




 

 

모델 애드리안 커리, TV서 성인기구 체험 ‘경악’

 

 












[온라인 일간스포츠]  슈퍼모델 애드리안 커리가 TV쇼에 출연해 성인기구에 올라타는 민망한(?) 모습을 연출했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뷰브에는 과거 TV쇼에 출연해 민망한 상황을 연출했던 애드리안 커리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있다. 

공개된 영상 속 애드리안 커리는 하늘거리는 원피스를 입고 스커트를 조금 걷어 올린 뒤 성인기구 위에 올라탔다. 이어 커리는 격렬한 기구의 움직임에 입까지 크게 벌리며 놀라운 표정을 짓는다.


또한 기구의 세기가 강해질 수록 “오 마이 갓”까지 외치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도 카메라에 그대로 담겨져 보는 이를 경악케 했다.한편, 180cm의 키에 57kg의 풍만한 몸매를 자랑하는 커리는 2003년 TV시리즈 '도전! 슈퍼모델 1'을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사진=애드리안 커리 SNS, 유튜브 캡처 

 

 

 


모델 클로에 마피아, 섹시한 고양이 포즈로 '남심 저격'

 










 

 

[온라인 일간스포츠]최근 억만장자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소식을 알린 모델 클로에 마피아가 화제다.지난 2010년 'X Factor'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던 클로에 마피아는 'Spearmint Rhino' CEO 존 그레이와의 연애를 끝내고 다시 본업으로 돌아왔다. 

27일(현지 시간) 가슴을 훤히 드러낸 섹시한 란제리를 입고 찍은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올린 그녀는 'Playboy와의 촬영을 더는 기다릴 수 없다'는 글을 덧붙이며 다가올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사진=클로에 마피아 인스타그램

 


 

 


전인지, '내가 여자 프로골프 올해의 선수'

 

 

 

[OSEN=지형준 기자] ‘2015 동아스포츠대상’이 1일 오전 11시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열렸다. 동아스포츠대상은 스포츠동아, 동아일보, 채널A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5대 프로스포츠 선수들의 직접투표로 해당 종목의 ‘올해의 선수’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투표인단은 총 293명, 종목별로 30~50명의 선수가 참여해 투표했다. 이날 시상식에선 특별상을 수상한 김인식 국가대표 감독을 비롯해 총 9명의 수상자가 나왔다. 사진은 여자 프로골프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전인지.




올해의 선수 이효희,'더 열심히 할게요'



박혜진, '여자 프로농구 올해의 선수'



김인식 감독, '프리미어12 우승, 국민 여러분께 감사'

 

 

 

이동국,'아디다스 판타스틱 플레이어상 수상'

 

 

 

[OSEN=박준형 기자] 1일 오후 서울 홍제동 그랜드힐튼에서 진행된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에서 아디다스 판타스틱 플레이어상을 수상한 이동국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나인뮤지스 혜미,'매력적인 손짓'

 

 

 

[OSEN=박준형 기자] 사상 첫 4회 및 2년 연속 최우수선수상(MVP) 수상이다.이동국(36, 전북 현대)이 2015년을 화려하게 마무리지었다. 이동국은 1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에서 MVP를 수상했다.


이동국은 기자단 투표 결과 109표 중 52표를 받아 염기훈(수원 삼성)과 김신욱(울산 현대)을 제치고 최고의 선수 자리에 올랐다.나인뮤지스가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나인뮤지스 민하,'섹시 자태'



나인뮤지스 경리,'모델돌 다운 이기적인 기럭지'



나인뮤지스 현아,'섹시 각선미'



나인뮤지스 소진,'시선집중 섹시 꿀벅지'



나인뮤지스 이유애린,'돋보이는 섹시 애플힙'

 


나인뮤지스 혜미,'아찔한 쩍벌댄스'



나인뮤지스 현아,'섹시한 시스루룩'




여자친구,'K리그대상 깜찍한 축하무대'



 

**댓글을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바람니다**

 

 

 

'이미지.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홀한 풍경  (0) 2015.12.17
다음에 또  (0) 2015.12.17
여인의 자태는 한폭의 예술 작품  (0) 2015.12.14
아름다운 풍경 / 16:9 Wide Screen  (0) 2015.12.13
환상적인 튜울립 남해다초지  (0) 2015.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