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지.사진

연예|스페셜 ‘ 유승옥의 치명적인 바디라인 '후방주의!'

유승옥의 치명적인 바디라인 '후방주의!'

 

 

 





방송인 유승옥의 치명적인 바디라인이 남심을 홀린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유승옥 후방주의'라는 글과 함께 유승옥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서 유승옥은 무결점 여신 몸매로 볼륨감을 가감없이 뽐내고 있다. 동양인이 뽐낼 수 없는 그녀의 몸매는 남심에게 치명타를 가한다. 


한편 유승옥은 24일 방송된 MBC '다큐스페셜-머슬녀 전성시대'에 출연해 대회가 끝난 뒤에도 꾸준히 운동을 하며 몸매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남궁은애, 남심 유혹하는 상반신 노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남궁은애가 화보를 통해 육감적인 몸매를 뽐냈다.남성채널 FX는 과거 레이싱모델 남궁은애와 웹진과 영상화보를 동시에 공개했다.화보 속 남궁은애는 늘씬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뽐내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김주리 "타고난 몸매? 관리 안하면 망가지는 몸매다"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김주리가 자신 몸매에 대해 소신 발언했다.김주리는 최근 진행된 BNT와 인터뷰에서 “타고난 것도 있지만 관리 안 하면 망가지는 몸매”라고 밝혔다. 이어 김주리는 가장 기억에 남았던 화보로 사이판에서 진행 했던 소속사 자체 화보를 꼽았다.


모든 콘셉트와 의상이 소속사 식구들의 손을 거쳐서 더욱 기억에 남았다는 것. 해보고 싶은 배역으로는 ‘그릇 깨지는 소리’날 정도로 덤벙대는 캐릭터를 꼽았다.


사진=IM컴퍼니 제공

 



 

 

유승옥 일상이 화보, 그림 같은 S라인 몸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유승옥 근황이 공개됐다.유승옥은 23일 자신 인스타그램에 "완전 상남자견 복서. 우리 순복이 랑은 다른 매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승옥은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S라인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유승옥은 잘록한 허리와 대비되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유승옥은 SBS '정글의 법칙' '스타킹'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유승옥 인스타그램



 

 

 

'착한 글래머' 엄상미, 침대에 엎드려…'아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엄상미가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엄상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엄상미는 침대 위에서 면사포를 걸친 채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육감적인 보디라인이 감탄을 자아냈다.엄상미는 D컵 가슴 사이즈로 '착한글래머' 4기로 선발됐다. 이후 BJ와 화보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파니 침대 위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핑크걸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박보라 기자]


티파니가 크리스마스 핑크룩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패션월간지 '뷰티쁠' 12월 호에서는 티파니가 12월호 커버와 화보로 한없이 사랑스럽고 모던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티파니가 직접 비주얼 디렉팅에 참여했을 정도로 열의를 보였다.

최근 소녀시대 5집 활동을 끝내고 아시아 콘서트 투어 ‘판타지아(Phantasia)를 시작, 또 태티서의홀리데이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소녀시대 티파니의 커버 및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뷰티쁠' 커버 및 화보를 통해 사랑스럽고 모던한 핑크 걸로 변신한 티파니는 ‘크리스마스 = 레드’라는 공식을 깨고 티파니만의 크리스마스 로망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정인혜, 굴욕없는 초밀착 원피스…'독보적인 S라인'


 

기사이미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정인혜가 독보적인 몸매를 뽐냈다.소속사 엔터테인먼트 벗 관계자는 정인혜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프로전에 참가, 대회를 치르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인혜는 섹시한 구리빛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밀착 원피스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정영현, 섹시 란제리 속 풍만한 힙라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정영현이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정영현은 섹시한 란제리를 입고 풍만한 엉덩이를 드러내 남심을 사로잡았다.





장윤주 '깜짝이야' 착시 시스루..상반신 다 비치는줄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김수진 기자]


장윤주가 누드톤 착시드레스를 입고 찍은 화보를 공개했다.23일 장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5 12 '더블유코리아(WKOREA)'"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는 착시 효과를 내는 누드톤의 민소매티와 시스루 브라톱을 걸친 모습이다. 장윤주는 전문 모델답게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의상을 빛내고 있다.

장윤주는 지난 10월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더블유코리아 '제1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했다. / 사진=장윤주 인스타그램




 

 

강예빈, 풍만한 가슴을 그대로…'역대급 노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강예빈이 화려한 유혹을 선보였다.21일 오후 방송한 tvN 'SNL코리아6' 덕후는 연애중 코너에 출연한 강예빈은 글래머스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예빈은 인형을 사랑하는 덕후 유세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고 노력했다. 강예빈은 라면을 끓인다며 일부러 상의를 탈의하기도 했고 즉석에서 섹시 댄스를 추기도 했다.

 


 

 

 

레이싱모델 세여신의 빛나는 볼륨미!!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레이싱모델 강유이,문가경,이지민이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15'에서 섹시미를 발산 했다. 

한편,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축제인 '지스타2015'는 관람인원 약21만(폐막 1시간전 집계:209,566)명을 기록하며 지난15일 막을 내렸다.


일간스포츠/사진=박찬우 기자

 

 

 

 

김효진, 막 찍어도 화보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인규 인턴기자]


김효진이 파리에서 진행되는 화보 촬영 일정 진행 차 2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이날 배우 김효진은 공항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윤아, 늘씬한 기럭지 자랑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인규 인턴기자] 윤아가 뮤직비디오 촬영차 2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이날 소녀시대 윤아는 공항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걸그룹 소녀시대(태연, 윤아,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는 지난 22일 네 번째 단독 콘서트 'GIRLS’ GENERATION 4th TOUR Phantasia in SEOUL'을 열고 국내 팬들을 만났다

 


 

 

 

큐리-효민, 한국 추위에 대비한 패션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인규 인턴기자] 티아라가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데마시아컵 결승전 축하 무대를 마친 뒤 23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이날 걸그룹 티아라 멤버 큐리, 효민이 입국장으로 들어오고 있다.한편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는 지난해 중국에서 리메이크곡 '작은사과'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이후 내놓는 곡마다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를 굳혔다.

 

 


 

 

유빈 헤이즈, 너무 프리티한 랩스타들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


리복이 클래식 라인의 헤리티지 아이템 인페르노(INFERNO)가 유니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의 리뉴얼을 알리며 엠버서더 유빈, 헤이즈와 함께한 지면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화보 속 유빈과 헤이즈는 대표 걸크러쉬 아이콘답게 각자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도록 만들었다.


최근 종영한 Mnet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한 유빈과 헤이즈는 뛰어난 랩 실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광고 화보를 통해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 러닝 슈즈 ‘인페르노’를 대표하는 엠버서더로서 관능미까지 겸비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연 한손에 잡힐듯한 개미허리, 이게 바로 머슬마니아 복근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이연이 운동으로 다진 탄탄한 복근을 자랑했다.이연은 21일 인스타그램에 “촬영은 항상 흥 많고 신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연은 밀착 운동복을 입고 해맑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연은 한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이연은 지난해 10월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머슬 마니아 세계선수권 선발대회에서 '비즈 비키니' 톨 부문과 '여자 모델' 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다이아 캐시, 시선을 사로잡는 붉은 머리와 입술

 

기사이미지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인규 인턴기자] 다이아가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데마시아컵 준결승전 축하 무대를 마친 뒤 2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이날 걸그룹 다이아 멤버 캐시가 입국장으로 들어오고 있다.다이아(승희, 유니스, 캐시, 제니, 채연, 은진, 예빈)는 1집 앨범 '두 잇 어메이징(Do It Amazing)'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니홀릭' 초미니에 빠진 여배우들~

 

 












여배우들이 초미니 패션으로 시사회장을 뜨겁게 달궜다. 23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점에서 '도리화가 VIP 시사회'(이종필 감독)가 진행됐다.

'도리화가'의 여주인공 수지는 미니원피스로 시사회의 안방마님으로서의 단아함을 뽐냈고, 김유정은 나이에 걸맞는 깜찍한 미니스커트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여기에 박신혜가 여성미 넘치는 숏팬츠로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영화 '도리화가'는 여자가 판소리를 할 수 없었던 시대 1867년, 운명을 거슬러 소리의 꿈을 꾸었던 조선 최초의 여류소리꾼 진채선(배수지 분)과 그녀를 키워낸 스승 신재효(류승룡 분)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11월 25일 개봉된다.

[일간스포츠] 박세완 기자

 

 

 

 

마리아 호세 로페즈, 애인과 진한 애정행각

 











모델 마리아 호세 로페즈와 루이스 히메네스 커플의 애정행각이 포착됐다. 스플래쉬닷컴은 최근 그리스 미코노스섬의 해변가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이 커플의 모습을 전했다.

휴가를 보내기 위해 미코노스섬을 찾은 이 커플은 서로 몸을 어루만지거나 진한 애정행각을 보여 주위의 이목을 끌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루디빈 사냐, 다 벗은듯한 착시 비키니 ‘모델답네’

 

 

 





축구선수 바카리 사냐(맨체스터 시티)의 아내 루디빈 사냐의 비키니 몸매가 포착됐다. 스플래쉬닷컴은 최근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루디빈 사냐의 모습을 전했다. 이날 루디빈 사냐는 모델 출신답게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를 주위의 이목을 끌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조한나 크루파, 플래시세례에 가슴 주요부위 노출

 

 

 




배우 조한나 크루파가 매력적인 검정색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하지만 플래시 세례를 받은 그녀는 생각치도 못한 깜짝 노출 사고가 벌어졌다.속옷을 입지 않은 가슴이 그대로 플래시에 보여진 것. 황급히 손으로 가슴을 가렸지만 사진은 남았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스플래시 닷컴, 게티이미지 코리아]

  

 

 

 

 

‘호날두 전 여친’ 젬마 앳킨슨, 육감적인 비키니 몸매

 


 

 





영국 출신 영화배우 겸 모델 젬마 앳킨슨의 비키니 몸매가 포착됐다. 스플래쉬닷컴은 최근 쿠바의 한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젬마 앳킨슨의 모습을 전했다.

이날 젬마 앳킨슨은 흰색 비키니를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 몸매를 뽐내 주위의 이목을 끌었다. 젬마 앳킨슨은 축구스타 호날두의 전 여자친구로도 알려져 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칠레 모델,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

 

 

 




칠레 출신 모델 아드리아나 바리엔토스의 비키니 몸매가 포착됐다. 미국 연예 매체 스플래쉬닷컴은 17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서 휴식 중인 아드리아나 바리엔토스의 모습을 전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미셸 르윈, 탄력 넘치는 뒤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 미셸 르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뒤태를 공개했다.사진 속 미셸 르윈은 몸에 밀착되는 의상을 입고 탄력 넘치는 뒤태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라 맥다니엘, 손바닥만 한 란제리 '파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드아이 모델' 사라 맥다니엘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사라 맥다니엘은 블랙 크롭톱과 레이스 팬티만 걸치고 풍만한 몸매를 드러냈다.




마리아 도로시나, 섹시한 밀착 운동복 자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 마리아 도로시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카를 공개했다.셀카 속 마리아 도로시나는 밀착 운동복을 입고 풍만한 가슴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몸매 만큼 아름다운 미모가 남심을 흔들었다.




플레이보이 모델, 파격적인 수영복 자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성인잡이 플레이보이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를 게재했다.화보 속 모델은 화이트 색상의 크롭톱과 팬티만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군살없이 매끄러운 보디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스텔라 맥스웰, 속살 다 드러낸 '과감한 시스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톱모델 스텔라 맥스웰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스텔라 맥스웰은 속이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상반신을 그대로 노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알라나 캄포스, 야릇하게 젖은 수영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플레이보이 모델 알라나 캄포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알라나 캄포스는 흠뻑 젖은 수영복을 입고 육감적인 뒤태를 공개했다.





 

女모델 `비밀화보 촬영 현장 포착`

 

 






해리 스타일스와 열애 중이라고 소문난 모델 조지아 파울러의 모습이 포착됐다.지난 15일 美연예매체 스플레쉬 닷컴에 포착됐다. 이 모습은 빅토리아 시크릿 화보촬영으로 비밀리에 촬영된 모습이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스플레쉬 닷컴]

 

 

 

 

2015 American Music Awards에 등장한 女가수들의 잇따른 노출

 

 












지난 22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2015 American Music Awards'가 열렸다.이번 시상식에는 엘리 굴딩, 메간 트레이너 등 최정상급 가수들 뿐만 아니라 지지 하디드, 켄달 제너 등 톱모델들도 등장해 저마다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사진=게티 이미지

 

 


 

 

女가수, 아찔한 초밀착 의상에 화끈한 몸짓 '헉!'

 




 

미국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가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다. 미국의 연예매체 스플레쉬닷컴은  22일(현지시간) 미국 LA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열린 '2015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화려한 공연을 펼친 제니퍼 로페즈의 모습을 전했다.


이날 제니퍼 로페즈는 풍만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초밀착 의상을 입고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남자 백댄서와 몸을 밀착시킨 체 야릇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의 이날 공연에서 여성 백댄서의 옷이 찢겨져 엉덩이가 그대로 드러나는 민망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 영상은 현재 유투브를 통해 공개돼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클릭을 유발시키고 있다.


사진/TOPIC( SPLASH NEWS)

 

 

 

 

女모델, 가슴만 겨우 가린 파격 패션 '깜짝'




 

톱모델 지지 하디드가 파격적인 파티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미국의 연예매체 스플레쉬닷컴은 23일(현지 시각) 웨스트 할리우드의 한 바에서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개최한 파티에 참석한 지지 하디드를 포착했다.


 이날 지지 하디드는 천으로 가슴을 두른 듯한 파격적인 스타일의 파티 패션을 선보였다.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상반신이 아찔하게 노출돼 발랄한 섹시미를 물씬 풍겼다.


한편, 지지 하디드는 최근 가수 조 조나스와 결별한 후 '원 디렉션' 출신의 가수 제인 말리크와 열애 중인 것이 밝혀져 화제가 됐다. 이 날 파티에도 제인 말리크와 함께 참석했다.

사진/TOPIC( SPLASH NEWS)


 

 


박병호,'홈런상-타점상 수상

 

 

 

[OSEN=박준형 기자] 24일 오후 서울 서초구 The-K 호텔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 어워즈'에서 넥센 박병호가 홈런상 타점상을 수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은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선보인 MVP와 신인상을 선정하는 2015 타이어뱅크 KBO 시상식. 


한국야구기자회 소속 종합 일간지, 스포츠 전문지, 방송사 간사로 구성된 후보 선정위원회는 지난 10월 8일(목) 회의를 통해 NC 에릭 해커와 에릭 테임즈,


넥센 박병호, KIA 양현종 등 4명을 KBO MVP 후보로, 삼성 구자욱, 넥센 김하성, kt 조무근 등 3명을 KBO 신인상 후보로 선정하였다.

 


 

득점상, 장타율상, 출루율상을 수상한 NC 테임즈




 

 

지소연,'윤곡여성체육대상 영광'

 

 

 

[OSEN=이대선 기자] 24일 오후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 2015 대한민국여성체육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윤곡여성체육대상을 수상한 첼시 레이디스 FC 지소연이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대한민국여성체육대상 1989년 여성체육인만을 대상으로 한 최초의 시상식인 ‘윤곡여성체육대상’의 연혁을 이어 2013년부터 확대한 국내 최고, 최대의 여성체육인 축제다.




임계숙 감독,'여성체육지도자상 수상'

 

 

**댓글을에 일일이 답 드리지 못해 죄송 합나다  이해바람니다**

'이미지.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경 (X 마스)  (0) 2015.12.18
크리스마스 이미지|  (0) 2015.12.18
연예|스페셜 ‘ 문세림, 밀착 의상 속 아찔한 가슴골  (0) 2015.12.18
황홀한 풍경  (0) 2015.12.17
다음에 또  (0) 2015.12.17